공유주방

  • 언택트 소비가 활성화 되면서 매장에서 식사 하는 경우보다 배달이 확연히 증가하고 있습니다. 배달의 증가는 소비자들이 매장을
    찾을 때 보다 그 비용 면에서 절감이 되어야 합니다.
    그러나 현재 매장형으로 운영하는 소상공인 분들에게는 현실적으로 비용절감에 한계가 있습니다.
    취식이 가능한 매장보다 배달 전문으로 운영하는 시스템을 운영하는 것은 소비자, 소상공인, 배달라이더 모두가 윈-윈 할 수 있습니다.
  • 공유주방은 매장내 취사 공간만 두고 취식을 하는 공간을 생략하므로 비용절감효과와 다양한 메뉴 구성이 가능하므로 최소의 공간으로 최대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. 나아가 다른 직종에서 음식업으로 창업을 하는 경우 경험부족, 정보 부족에 의해 실패율이 높을 수 있는데 배달라이더가 창업 또는 연계하면 경험과 주문 정보를 잘 활용할 수 있어 창업 성공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.
  • * 배달형 공유주방
    식품 제조와 판매 가능한 하나의 주방을 여럿이 사용하는 방식으로 운영되며 수강 신청 하듯 예약하고 자유롭게 사용가능
    구역이 나뉘고 호실 별 사업자등록이 나와 완전히 독립된 공간을 임대하는 형식이다.
    공유주방은 제조형배달형 있으며 우리나라 국민1인당 기준 음식점 수 세계1위 답게 80%이상이 배달형 공유주방이다.
  • – Web, App실행
    – 콘텐츠 홍보제작
    – 세부적인 정보 제공
  • * 주문에서 결재까지
    배달앱주문 → 중앙시스템 접수 → 각호실주문 → 배달기사에 전송 → 시간맞춰 배달픽업 → 자동시스템 결재

기타 사업

  • 청년, 조기 퇴직자 및 경력단절여성, 실직자 등의 취업 및 일자리 창출을 위한 지원, 지역 동호회 육성 및 활성화, 각종 대회 개최 등을 지원함으로써 취업 취약계층 문제를 해결하고 배달라이더의 사회적 역할 강화를 목적으로 한다.